온 우주의 기운을 눈빛에 담아! 행운을 부르는 메이크업
반짝이는 글리터는 홀리데이를 위한 것이라고요? 새해에도 유효합니다. 온 우주의 기운을 가득 담아 행운이 찾아올 것 같군요.

두아 리파는 짙은 어두운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깔아준 뒤 골드 시머 섀도를 얹었어요. 속눈썹까지 강조하니 블랙홀로 빨려 들어갈 듯한 신비로운 무드를 자아내죠?

올해 트렌드로 메탈릭한 글리터 아이 메이크업을 꼽은 인플루언서 다니엘 마칸의 룩입니다. 골드 펄을 선택한 두아 리파와 달리 은빛 글리터를 발랐는데요. 메탈릭한 컬러 덕분에 시크한 분위기가 납니다.

아이섀도 없이 글리터만 눈꺼풀 가득 채워도 색다릅니다. 눈으로 시선이 모여 별과 별 사이에 갇힌 느낌이 들지 않나요?

우아하게 연출하고 싶다면 H&M 뷰티의 글로벌 메이크업 아티스트 라울 알레한드레(Raoúl Alejandre)가 표현한 룩을 참고하세요. 밤하늘에 흩뿌려진 별처럼 눈머리와 눈꺼풀에 은은하게 펄 입자를 올렸습니다. 조금씩 터치하는 느낌으로 글리터를 발랐군요.

반면에 메이크업 아티스트 바이올렛은 짙은 네이비와 블루빛 미세 펄 입자로 화려하게 빛나는 밤의 절정을 표현했어요. 우아함에 섹시함까지 모두 갖춘 고혹적인 룩입니다.


장난스럽고 키치하게 글리터를 표현한 아이리스 로의 룩에 감탄이 나오는군요. 실버 리퀴드 아이섀도를 눈머리부터 눈꼬리까지 이어지도록 바르거나 셀로판 조각을 눈썹 밑에 한 줄로 얹어주면 눈 위로 은하수가 펼쳐진 듯 신비로운 분위기가 납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엔터테인먼트
'국보',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예술은 과연 아름답기만 할까
2025.11.26by 강병진
-
Beauty
별빛 아래에서 시작되는 디올의 홀리데이 향연
2025.12.12by 신예지
-
라이프
비츠×샌디 리앙, 한층 사랑스러운 헤드폰의 등장
2025.03.05by 오기쁨
-
웰니스
한 달 동안 마우스 테이프 붙이고 자봤습니다
2025.12.12by 김초롱, Karen Leong
-
뷰티 트렌드
요즘 셀럽들은 볼을 노릇노릇하게 굽습니다 #뷰티인스타그램
2025.12.09by 하솔휘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