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 출시
샤넬이 수분과 생기를 더하는 첫 단계 안티에이징 세럼 인 미스트를 선보인다.

샤넬이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시켜 화사한 생기를 채워주는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를 출시했다. 손안에 쏙 들어오는 컴팩트한 레드 패키지 안에 담긴 이 미스트는 여름철 피부를 위한 가장 우아한 응답이다.
N°1 DE CHANEL은 2022년 처음 선보인 샤넬의 차세대 홀리스틱 뷰티 라인으로, 강인한 생명력을 가진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을 풍부하게 담아 첫 단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루틴에 집중한다. 그 연장선에 있는 이번 미스트는 매 순간 피부에 생기를 충전하는 새로운 뷰티 리추얼로 제안된다.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사용 즉시 가볍고 촉촉하게 스며들며, 외부 유해 요인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해 건강하고 어려 보이는 피부로 케어 해준다. 핵심 성분인 레드 까멜리아 추출물과 백차 새싹 추출물이 피부를 진정시키고, 레드 까멜리아 오일과 워터의 이중 포뮬러가 피부 깊숙이 수분을 공급해 산뜻하고 생기 있는 마무리를 선사한다.

새롭게 디자인한 레드 패키지는 샤넬의 미학을 고스란히 담아냈다. 깔끔하게 흐르는 곡선과 간결한 실루엣, 가방이나 포켓에도 부담 없이 들어가는 컴팩트한 크기까지. 언제 어디서든, 원할 때마다 간편하게 흔들어 사용할 수 있는 이 미스트는 여름철 피부에 어린 생기를 더하는 필수 아이템이다.

‘N°1 DE CHANEL 레드 까멜리아 세럼 인 미스트’는 샤넬 뷰티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카카오톡 선물하기, 전국 샤넬 뷰티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추천기사
-
Beauty
크리스챤 디올 뷰티, 피부 위에 스며드는 여름을 말하다 'NEW 2025 디올 포에버 컬렉션'
2025.06.20by 서명희
-
뷰티 아이템
헤일리 비버가 선보일 로드의 뉴 아이템
2025.06.16by 오기쁨
-
아트
안도 다다오가 설계한 세계 최초의 안토니 곰리 상설관
2025.06.20by 류가영
-
뷰티 트렌드
요즘 ‘이렇게’ 했더니 종아리가 가늘어졌습니다
2025.06.27by 김초롱
-
웰니스
영양사가 말하는 콩을 더 건강하게 먹는 방법
2025.06.14by 김현유, Lorena Meouchi
-
푸드
프리미엄 테킬라가 온다
2025.03.13by 김나랑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