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스킴스 캠페인에 등장한 핫 걸, 허윤진 동생 레이첼

2025.08.07

스킴스 캠페인에 등장한 핫 걸, 허윤진 동생 레이첼

킴 카다시안의 브랜드 스킴스(Skims)는 그동안 편안한 언더웨어부터 섹시한 란제리까지 다양한 라인을 선보여왔는데요. 8월에는 새 컬렉션인 ‘캠퍼스 컬렉션(Campus Collection)’을 공개했습니다. 캠퍼스 컬렉션에는 올가을 완벽한 캠퍼스 룩을 위한 아이템이 포함되었습니다. 버튼업 드레스, 폴드오버 미니스커트, 카프리 팬츠, 로우라이즈 팬츠 등을 통해 2000년대 초반 대학가 패션을 되살렸죠.

@skims
@skims

스킴스는 매 시즌 감각적인 캠페인을 선보이기로 유명합니다. 그동안 로제, 사브리나 카펜터, 올리비아 문, 찰리 XCX, 라나 델 레이 등 스타들과 함께 다양한 컨셉을 보여줬는데요. 이번 캠페인에는 진짜 대학생을 연상시키는 모델들이 등장했습니다. 갓 대학에 입학한 신입생들처럼 풋풋한 모델로 캠퍼스 리얼 라이프를 재현했죠.

@skims

모델들 중에 반가운 얼굴도 보입니다. 레이첼인데요. 그녀의 얼굴을 보니 K-팝 스타가 떠오르죠. 맞아요, 레이첼은 그룹 르세라핌 멤버 허윤진의 동생입니다. 언니와는 또 다른 자연스러운 모습이 매력적으로 느껴집니다. 풋풋한 에너지가 스킴스 캠퍼스 컬렉션과도 무척 잘 어울리죠.

@rachel.huh
@rachel.huh

레이첼의 일상에서도 핫한 스타일을 엿볼 수 있습니다. Y2K 무드를 트렌디하게 소화한 룩부터 페스티벌 카우 걸 룩, 보헤미안 스타일까지 완벽하게 소화해내는 그녀! 앞으로 펼칠 활약도 눈여겨봐야겠어요.

@rachel.huh
@rachel.huh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