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세대가 사랑하는 패션 멘토들의 디지털 토크쇼
2017년부터 브랜드 띠어리가 전개하는 사회 공헌 캠페인 ‘Be Heard’와 <보그 코리아>가 함께했습니다. ‘Be Heard’ 캠페인은 매년 다양한 분야의 리더들이 들려주는 생생한 조언을 통해 2030 젊은 세대 리더를 육성하는 의미 있는 활동인데요. 이번 캠페인은 언택트 시대에 맞춰 디지털 토크쇼로 진행했습니다.
<보그> 편집장 신광호와 패션 아이콘 아이린이 이번 토크쇼의 호스트가 되어 Z세대가 사랑하는 디지털 크리에이터 수사샤와 모델 정하영을 게스트로 초대했는데요. <보그> 독자와 띠어리 고객이 사전에 보내온 질문과 함께 ‘Z세대의 문화와 패션’을 주제로 서로 의견을 나누며 즐거운 시간을 가졌습니다. ‘Be Heard’ 토크 영상과 띠어리의 뉴 시즌 컬렉션을 자기만의 스타일로 재해석한 아이린의 패션 필름을 감상하세요.
최신기사
- 에디터
- 허세련, 홍지은
- 필름 디렉터
- Halex
- 헤어
- 이은혜
- 메이크업
- 문지원
추천기사
-
패션 화보
LONGCHAMP X BELLYGOM
2024.04.23by 박채원
-
패션 뉴스
파리 베스트 빈티지 숍
2024.04.24by 안건호, Clara Giampellegrini
-
패션 뉴스
로스앤젤레스 베스트 빈티지 숍
2024.04.25by 이소미, Margaux Anbouba
-
뷰티 트렌드
지드래곤×프레데릭 말 향수를 선물 받은 셀럽은? 4월 셋째 주의 뷰티 인스타그램
2024.04.16by 이정미
-
아트
우고 론디노네 국내 최대 규모 개인전 'BURN TO SHINE'
2024.04.11by 이정미
-
패션 아이템
트렌드와는 무관한, 그래서 더 멋스러운 이 슈즈
2024.04.26by 안건호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