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트렌드

허리에 힘주는 액세서리 스타일링!

2023.02.13

by 이사라

    허리에 힘주는 액세서리 스타일링!

    미니 사이즈의 크롭트 티셔츠와 컷아웃 원피스로 허리를 드러내던 여름을 지나 가을이 왔습니다. 이번 시즌에는 어떤 아이템으로 허리에 포인트를 줄 수 있을까요? 옷 좀 입는다는 셀럽들의 리얼웨이 룩을 살펴보시죠. 허리에 힘주는 스타일링의 재미를 한 번이라도 느껴봤다면 그냥 지나칠 수 없죠!

    벨리 체인

    @_magda__

    @_magda__

    @dualipa

    @haileybieber

    아직 완전히 여름이 지나지 않은 지금 즐길 수 있는 스타일링, ‘벨리 체인’입니다. 세기말 패션 아이템으로 유행하던 벨리 체인은 데님, 슬랙스부터 트레이닝 팬츠까지 어느 하의와도 잘 어울리는데요. 허리 포인트를 위한 아이템이니 짧은 길이의 톱과 매치할 것을 추천합니다. 지금 바로 벨리 체인 계절의 막차에 올라타세요!

    더블 벨트

    Vogue Korea

    Splash News

    Getty Images

    Miu Miu 2022 가을 컬렉션 런웨이. Vogue Runway

    <보그 코리아> 10월호 커버를 장식한 뷔(V)의 모습에서 눈에 띄는 것은 바로 벨트 두 개를 활용한 스타일링이었습니다. 이런 스타일링은 벨라 하디드의 룩에서도 종종 확인할 수 있는데요. 비슷한 디자인의 벨트 두 개를 한 번에 연출하는 것입니다. 이런 디테일은 허리에 무게감을 더해주죠. 미우미우의 2022 가을 컬렉션 런웨이도 참고해봅시다!

    볼드 벨트

    @dualipa

    @sarahlysander

    @newjeans_official

    벨트에도 Y2K 열풍은 여전합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 뮤직비디오 룩에 나올 법한 에스닉하면서도 볼드한 벨트 스타일링이 그 주인공인데요. 그때 그 시절 룩처럼 화려한 미니스커트와의 합이 오히려 쿨해 보이는군요!

    벨트 라인 레이어링

    @devonleecarlson

    Getty Images

    어깨에 걸치던 카디건이 허리 혹은 골반까지 내려왔습니다. 특별한 것 없는 스타일링이지만 룩에 중심이 되는 컬러의 톱을 벨트 라인에 슬쩍 묶어주면 포인트가 됩니다. 일교차가 큰 환절기에는 아침저녁으로 묶어둔 카디건을 슬쩍 풀어 어깨에 걸쳐도 좋겠죠?

    프리랜스 에디터
    이사라
    사진
    Vogue Runway, Instagram, Getty Images, Splash New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