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 루아와 함께 서울 패션 위크 런웨이에 등장한 바다
2023 F/W 서울 패션 위크가 뜨거운 열기 속에 진행되고 있습니다. 개막일인 15일, 라이(LIE) 오프닝 무대에는 특별한 모델이 등장했습니다.

가수 바다와 딸 루아 양이 함께 런웨이에 모습을 드러낸 것! 루아 양은 이번 패션 위크에 참여한 모델 중 최연소 모델입니다.

엄마의 손을 꼭 잡은 채 걷고, 손 뽀뽀를 날리는 등 루아 양은 사랑스러운 모습으로 시선을 끌었습니다. 바다는 그런 루아 양과 행복한 미소를 지으며 런웨이를 걸어 뜨거운 박수를 받았습니다.

루아 양은 바다의 SNS를 통해 사진이 공개되면서 러블리한 매력으로 이미 유명하죠.

이날 행사를 마친 바다는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며 “딸 루아와 함께 의미 있는 걸음을 걸어보았다. 지금 전쟁과 지진으로 고통받는 전 세계 아이들을 기억해주시길 바라고, 그 아이들 곁에서 변함없이 버팀목이 되어주고 있을 어머니들에게도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용기 냈다”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여성으로서, 한 아이의 부모로서 루아와 같이 쇼에 서 더욱더 의미 있고 귀하고 정말 소중한 시간이었다”라고 소감을 전했습니다.

‘그린하트 바자회’를 기획 중인 바다는 바자회를 통해 발생하는 수익금 전액을 유니세프에 기부할 예정입니다. 라이의 이청청 디자이너도 “좋은 일에 참여할 기회가 있어 감사하다”라고 말하며 그린하트 바자회에 컬렉션 의류 등 다양한 제품을 전했습니다.
- 포토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아트
알렉산더 칼더의 순수한 열망으로 탄생한 공간
2025.12.08by 류가영
-
패션 아이템
짧을수록 매력적인, 2026년 유행할 치마와 드레스
2025.12.09by 안건호
-
라이프
운동에도 에티켓이 필요하다
2025.03.20by 오기쁨
-
셀러브리티 스타일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 원칙 5가지
2025.12.13by 박수진, Hannah Jackson
-
패션 아이템
한겨울엔 치마를 못 입는다? '이 아이템'은 예외입니다
2025.12.11by 소피아, Paulina Berges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