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뉴진스 다니엘의 입술 위에 피어난 입생로랑 뷰티

2023.03.20

뉴진스 다니엘의 입술 위에 피어난 입생로랑 뷰티

모든 순간이 이슈가 되는 뉴진스 다니엘이 입생로랑 뷰티의 새 얼굴이 되었다. 맑게 빛나는 다니엘의 하루를 완성해 준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의 시간.

눈을 뗄 수 없는 그녀의 엣지, 시선을 사로잡 눈빛으로 화면을 응시하는 뉴진스의 다니엘. 데뷔와 동시에 글로벌적인 인기를 휩쓸고 있는 뉴진스의 다니엘이 입생로랑 뷰티의 새로운 앰버서더로 선정된 후 첫 프로젝트로 <보그>의 카메라 앞에 섰다. 자연스러운 투명함과 맑은 이미지는 입생로랑 뷰티 안에서 한층 살아나며 두 눈을 사로잡는다.

부드러운 감촉과 촉촉한 생기를 보는 것만으로도 느낄 수 있다면? 컬러 립밤을 재해석해 탄생한 입생로랑 뷰티의 ‘NEW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은 멜트온터치 포뮬러가 입술에 닿자마자 피부 온도에 따라 부드럽게 녹으며 발리는 순간 은은한 광채를 선사한다. 강력한 케어로 완성되는 촉촉함, 볼륨감 있는 반짝임, 인상적인 글로시 컬러로 완성되는 자연스럽게 빛나는 입술은 단 1번의 터치로 가능하다.

‘YOUNG, EDGY, LUXURY’ 키워드를 지닌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은 2022년 출시 이후, 입생로랑 뷰티를 대표하는 아이템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왔다. 그리고 올해 3월, 출시 1주년을 맞아 새로운 봄맞이 NEW 컬러인 #13 플래싱 로제, #14 시닉 브라운, #15 쇼케이싱 누드의 3가지 새로운 쉐이드로 입생로랑 뷰티만의 독보적인 MLBB 컬러 스펙트럼을 확장해준다. 다니엘의 깨끗한 피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준 #15 쇼케이싱 누드는 맑고 촉촉한 컬러감으로 생기 있는 입술을 완성한다. 화이트 티셔츠의 베이직한 룩에서도 눈부신 아름다움을 표현해 준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 NEW MLBB 컬렉션은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자연스러운 컬러로 일상의 특별함을 선물한다.

본연의 사랑스러움은 물론, 스타일리시하고 트렌디한 매력으로 대세 K-POP 라이징 스타이자 MZ세대 대표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준 다니엘. 특히 이번 입생로랑 뷰티 비주얼에서는 지금껏 보여주지 않았던 시크한 눈빛과 당당한 모습으로 다니엘의 새로운 매력을 드리웠다. 가죽 셋업으로 연출한 강렬한 룩에 #13 플래싱 로제를 더해 한층 촉촉하게 빛나는 립을 완성, 다양한 메이크업을 완벽하게 소화함으로써 새로운 입생로랑 뷰티의 앰버서더로서 무한한 가능성을 기대하게 한 화보의 한 컷만 봐도 그녀의 잠재력을 수긍하게 된다.

입생로랑 뷰티만이 선사할 수 있는 차원이 다른 광택의 비결은 바로 비타민 E와 망고 오일 같은 고영양 성분이 가득 담겨있기 때문이다. 8시간 지속되는 촉촉한 컬러밤으로 각질을 잠재우고 립 케어 효과를 극대화해 편안하고 매끄러운 립 표현이 가능하게 된 것. 이로써 베스트셀러 컬러인 #12 코랄 익사이트먼트의 화사한 분위기도 오랜 시간 동안 강렬하게 지속할 수 있다.

올봄 장미의 생명력에서 영감받은 트렌디한 MLBB 3가지 쉐이드인 누드 & 로지 컬러 외 아이코닉하고 당당한 매력으로 큰 인기를 끈 기존 컬러 또한 주목해 보자. 코랄에서부터 레드, 칠리에 이르기까지 다채롭게 구성된 10가지 쉐이드로 총 13가지의 독보적인 컬러가 완성된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은 자신의 취향과 피부 톤에 따라 골라 쓸 수 있는 재미를 갖췄다. #11 레드 쓰릴로 시크한 분위기를 완성한 다니엘처럼, 때로는 강렬한 카리스마로 주위를 압도하고 때로는 물기를 머금은 듯한 자연스럽고 생기 있는 분위기로 트렌디한 스타일을 완성해 볼 것.

“평소 애정하던 입생로랑 뷰티를 대표하는 앰버서더가 되어 정말 기뻐요. 입생로랑 뷰티와 함께 제 새로운 매력을 선보일 생각에 무척 설렙니다. 앞으로의 행보에 많은 기대 부탁드릴게요!”라고 앰버서더가 된 소감을 전한 뉴진스의 다니엘. 2023년 새롭게 태어난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의 NEW MLBB 컬렉션, 그리고 10가지의 각기 다른 컬러밤까지 총 13가지의 컬러웨이로 나만의 스프링 컬러를 찾아보자. 바르는 즉시 아름다운 빛깔로 물들 2023년의 봄, 다니엘의 화보 속 모습처럼 입생로랑 뷰티와의 추억은 늘 생기 있게 기억될 테니까.

캔디 글레이즈 컬러밤(CANDY GLAZE COLOR BALM) 2023 NEW MLBB 컬러

세련된 실버와 유니크한 핑크 컬러 조합에 아이코닉한 YSL 카산드르 로고가 박힌 컬러밤의 케이스는 럭셔리한 액세서리로서의 소장 욕구를 자극한다. Dose-by-Dose delivery system(1회 사용량 조절 시스템)이 적용된 혁신적인 어플리케이터가 컬러밤의 케어 효과가 있는 성분을 효과적으로 보존하며, 딸깍 소리가 6번 날 때까지 돌리면 1회 사용량이 덜어져 나온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