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화보

도시와 옷, 서울과 루이 비통 #2023년식 강남 스타일!

2023년식 강남 스타일!

패션 화보

도시와 옷, 서울과 루이 비통 #2023년식 강남 스타일!

2023년식 강남 스타일!

SKY HIGH 2017년 개장 이후 서울을 대표하는 랜드마크가 된 롯데월드타워. 지상 123층, 높이 555m로 세계 5위, 국내 최고층 빌딩이다.

GET READY 최대 10만 관중을 수용할 수 있는 잠실올림픽주경기장은 건축가 김수근이 조선백자의 우아한 곡선을 응용해 디자인했다.

CITY FOREST 빌딩 숲 사이에서 눈길을 끄는 루이 비통 미니 드레스. 가죽 패치와 커다란 메탈 장식이 달린 두꺼운 벨트로 힘을 더했다.

HOME SWEET HOME 고층 아파트가 빽빽하게 들어선 모습은 강남의 상징과도 같다.

FOLLOW ME 물고기 비늘을 형상화한 외관이 특징인 갤러리아백화점 명품관 WEST 1층에는 루이 비통 매장이 크게 자리한다.

TRANSFER STATION 3호선, 7호선, 9호선이 지나가는 고속터미널역은 전국에서 지하철 3개 노선 간 환승이 가능한 유일한 역으로, 강남역만큼 유동 인구가 많다.

SIMPLE BUT ENOUGH 두 개의 이니셜 모티브가 그래픽적으로 연결된 옐로 골드 소재 ‘LV 볼트’ 커브 체인 귀고리.

KOREAN SOUL 청담동 거리에서 가장 시선을 사로잡는 건물은 루이 비통 메종 서울이다. 세계적 건축가 프랭크 게리(Frank Gehry)가 동래학춤을 추는 무용수의 움직임에서 영감을 받아 디자인한 파사드가 특히 아름답다.

NEO RETRO 현대적 실루엣과 빈티지 미학의 결합. 니콜라 제스키에르는 다면적 매력을 통해 메종의 대담한 스타일을 보여준다.

DOUBLE EFFECT 언제나 새로운 것에 도전하는 루이 비통과 모든 것이 가능한 도시 서울은 서로 닮았다.

NEW FACE K-패션의 미래를 대표하는 새로운 얼굴.

COOL KIDS 올림픽공원 입구에 세워진 세계평화의 문. 1988년 건축가 김중업이 제24회 서울 올림픽을 기념해 설계했다.

HOT SPOT 고급 호텔과 쇼핑센터가 모여 있는 삼성역 사거리. 코엑스 K-POP 광장에 설치된 초대형 옥외 전광판 덕분에 한국판 타임스 스퀘어라는 별칭을 얻으며 새로운 랜드마크로 부상하고 있다.

RUSH HOUR 한국 지하철역 중 가장 붐비는 강남역. 강남대로와 테헤란로가 만나는 교통 요지로, 수도권의 거의 모든 지역에서 사람과 차량이 몰리는 핵심 거점역이다.

UPSIDE DOWN 곱슬곱슬한 인조 모피 소재로 레트로 감성을 선사하는 오버사이즈 코트.

THE CITY NEVER SLEEPS 강남대로를 따라 쭉 이어지는 강남역 거리는 서울의 대표적인 번화가다. 밤낮을 가리지 않고 시끌벅적하다.

ROAD TO PARADISE 올림픽대로는 한강 남쪽 강줄기를 따라 서울의 동서를 잇는 고속도로다. 거의 매 구간 한강 다리와 교차한다.

YOUNG GENERATION 지금의 서울을 살아가는 젊은 세대의 강렬한 눈빛.

VIEW OF SEOUL 한강에서 남쪽을 향하면 마주하는 서울의 매혹적인 스카이라인.

    포토그래퍼
    김희준
    모델
    김경민, 박세원, 수현, 장한나
    헤어
    임안나
    메이크업
    김부성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