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이것은 클래식한 여자들이 가장 좋아할 슈즈입니다

2023.09.21

by 황혜원

    이것은 클래식한 여자들이 가장 좋아할 슈즈입니다

    정답은 부츠입니다. 여성의 클래식을 이야기할 때 펌프스를 떠올리겠지만, 켄달 제너의 룩을 보면 부츠도 클래식할 수 있음을 깨닫게 되죠. 가장 실용적이고 우아한 신발을 찾는 사람들에게 딱 맞는 스타일로요!

    Splash News

    켄달은 관능적이면서도 우아한 부츠와 앵클 부츠를 번갈아 신으며, 모든 종류의 의상과 함께 신을 수 있음을 몸소 보여주죠. 아래의 룩에서 그 힌트를 얻어보세요!

    스트레이트 팬츠 + 와이드 힐 부츠

    Getty Images

    보는 사람이나 신는 사람 모두에게 안정감을 주는 와이드 힐 부츠. 스트레이트 팬츠에 신었을 때 완벽하게 스타일리시한 룩을 만들어냈죠. 다리가 길어 보이고, 상의에 따라 포멀과 캐주얼을 오갈 수 있는 다재다능함을 지녔습니다.

    드레스 + 니하이 부츠

    Getty Images

    한겨울 드레스는 무리라고 생각했나요? 코펜하겐 패션 위크 스트리트 스타일에서 큰 인기를 끌었던 켄달 제너와 테일러 스위프트가 증명했듯, 니하이 부츠는 우아함은 물론 드레스를 포기하지 않고 추위와 싸울 수 있는 완벽한 신발이죠.

    청바지·드레스·정장 + 얇은 밑창의 첼시 부츠

    Splash News

    의심할 여지 없이 첼시 부츠는 편안하면서 스타일리시한 절대적인 패션 아이템이 되었습니다. 장소와 격식에 관계없이 어디서든 신을 수 있으며, 오피스 룩에도 잘 어울립니다. 켄달처럼 청바지나 화이트 & 블랙 팬츠에 매치하거나 드레스, 스커트, 오피스 룩까지도 커버가 가능합니다. 어떤 것이 가장 마음에 드나요?

    스퀘어 토 힐 + 싸이하이 부츠

    Splash News
    Getty Images

    스커트, 반바지 또는 드레스와 함께 신을 수 있는 이 롱부츠는 클래식하고 세련된 룩을 연출하는 데 탁월합니다. 스퀘어 토로 만들어 지나치게 섹시하지 않으면서도 우아하고 강인한 느낌까지 조화를 이루는 이 부츠는 올 가을·겨울 어디를 가든 잘 샀다고 칭찬받는 슈즈가 될 것입니다.

    포토
    Splash News,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