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y

화이트데이를 위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기프트 셀렉션

2024.03.07

by 서명희

    화이트데이를 위한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기프트 셀렉션

    화이트데이를 채우는 사랑의 향기, 크리스챤 디올 뷰티의 기프트 셀렉션.

    선물할 일이 잦은 3월. 봄과 함께 다가온 기프팅 시즌을 맞이해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나를 위한 선물부터 사랑하는 사람을 위한 선물까지, 디올 뷰티의 대표 아이템을 만나볼 수 있는 기프트 셀렉션을 제안한다.

    하루종일 지속되어 투명한 광채 메이크업을 완성해 주는 디올 포에버의 ‘BEST 디올 포에버 쿠션’과, 풍부하게 함유된 플로럴 립 케어 성분은 물론 45가지의 꾸뛰르 컬러 하모니를 선보이는 ‘NEW 루즈 디올‘은 함께 선물하기 좋은 짝이다. 특히 ‘NEW 루즈 디올‘은 벨벳, 사틴, 사틴 밤 세 가지의 피니쉬와 CD 밴드의 마그네틱 꾸뛰르 케이스로 새롭게 탄생했다. 디올의 아이코닉한 오블리크 패턴을 입은 감각적인 꾸뛰르 뷰티 오브제, ‘BEST 디올 르 밤’도 단연 놓칠 수 없을 것. 모든 건조한 부위에 다양하게 사용 가능하다. 마지막으로 디올의 베스트 셀링 컬러-어웨이크닝 립밤 ‘NEW 디올 어딕트 립 글로우 #063 핑크 라일락’은 봄을 닮은 핑크빛 라일락 컬러로 자연스럽고 생기있게 빛나는 입술을 완성한다.

    크리스챤 디올 뷰티는 이번 기프팅 시즌을 맞이해 수천송이의 꽃을 의미하는 밀레피오리 패턴을 재해석한 매혹적인 플라워 패턴의 아트 오브 기프팅을 선보인다. 특별한 아트 오브 기프팅을 입은 디올의 아이코닉 메이크업 & 스킨케어 제품으로 소중한 사람에게 잊지 못할 순간을 선물해 보자.

    크리스챤 디올 뷰티가 제안하는 기프트 셀력션은 전국 백화점 크리스챤 디올 뷰티 매장과 디올 뷰티 부티크를 포함한 71개의 오프라인 매장과 롯데온(LOTTE ON), SSG.COM 등 7개의 온라인 기업몰, 카카오톡 선물하기 그리고 디올 뷰티 온라인 부티크(shop.dior.co.kr)에서 만날 수 있다.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