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이 아니면 영영 놓칠 수 있는 액세서리! #명품입문템
바로 이 시즌에만 얻을 수 있는 특별한 명품이 있습니다. 그것도 에르메스에서 말이죠! 지금 에르메스의 홈 카테고리에 들어가면 여름휴가 시즌을 겨냥한 라인업을 만날 수 있는데요. 가죽 제품보다는 접근하기 훨씬 좋은 에르메스의 입문 아이템을 소개합니다. 파우치, 지갑 등 여러모로 사용하기 좋은 네오베인 케이스가 그 주인공이죠.


에르메스는 진입 장벽이 높은 브랜드 중 하나죠. 하지만 이제 온라인 쇼핑이 가능해지면서 브랜드에 업데이트되는 아이템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데요. 워낙 수요가 많아 원하는 제품과 컬러가 있을 가능성은 낮지만, 구석구석 둘러본다면 마음에 꼭 맞는 아이템을 찾을 수도 있죠.
휴가 시즌을 앞두고 찾아본 엔트리 아이템은 네오베인 케이스입니다. 누가 봐도 에르메스임을 알 수 있게 하우스의 시그니처 컬러인 오렌지색을 활용하고 가운데에 로고를 새겨놓았죠. 발수 소재라 물에 닿아도 걱정 없습니다. 지갑이나 파우치처럼 데일리로 들거나 물놀이와 나들이에도 사용하기 좋으니, 만능 아이템이 아닐 수 없죠. 특히 장마 시즌이 다가오는 지금 더더욱 유용합니다. 무엇보다 바캉스를 위해 나온 제품인 만큼, 지금 사지 않는다면 영영 떠나보낼 수도 있죠.

케이스 외에도 에르메스의 배스 & 비치 용품 섹션에는 다양한 아이템이 있습니다. 하우스 특유의 예술 감성이 돋보이는 프린트의 제품도 찾아볼 수 있죠. 비치 타월과 백, 셔츠는 물론 드레스처럼 연출할 수 있는 스카프까지. 캔버스 소재의 다른 파우치도 비교적 저렴한 가격대로 만날 수 있으니, 품절되기 전에 체크하세요!
최신기사
- 포토
- Courtesy Photos, Instagram
추천기사
-
워치&주얼리
에디터 푼미 페토와 함께한 불가리 홀리데이 기프트 쇼핑
2025.12.04by 이재은
-
패션 뉴스
비욘세부터 니콜 키드먼까지, 2026 멧 갈라 공동 의장
2025.12.11by 오기쁨
-
웰니스
매일 아침 '커피 수혈'을 끊어봤습니다
2025.11.30by 하솔휘, Ana Morales
-
패션 트렌드
2026년, 옷 입을 땐 '패러독스 드레싱' 딱 하나만 기억하세요
2025.12.10by 하솔휘
-
패션 트렌드
온 세상이 하얗더군요! 2026 팬톤 컬러 '클라우드 댄서'
2025.12.05by 하솔휘, Laia Garcia-Furtado
-
아트
2025년의 마지막, 요리와 식사 초대법을 알려줄 요리책 12
2025.12.01by 박수진, Lilah Ramzi, Emma Specter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