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킹엄 궁에 등장한 블랙핑크! 우아한 연말 파티 룩
현지 시간으로 21일, 블랙핑크 멤버들이 영국 버킹엄 궁에 등장했습니다.

블랙핑크 멤버들은 저마다 아름다운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다양한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지수는 디올(Dior) 2024 크루즈 컬렉션 블랙 드레스를 입었는데요. 퍼프 소매가 지수의 러블리한 매력과 잘 어울리죠. 리사는 조지 호베이카(Georges Hobeika)의 화려한 펄 케이프 드레스를 입고 등장해 눈길을 사로잡았습니다.
제니는 리히 호드 브라이덜(Lihi Hod Bridal by Maison Reve)의 머메이드 라인 화이트 오프숄더 드레스로 우아함을 더했고요. 로제는 생 로랑(Saint Laurent)의 블랙 컷아웃 뷔스티에 드레스로 시크한 룩을 완성했습니다.
이날 블랙핑크는 찰스 3세 국왕이 국빈으로 초청한 윤석열 대통령과의 만찬에 K-팝 스타 대표 격으로 참석했습니다. 국빈 만찬장에 따로 착석한 블랙핑크는 찰스 3세 국왕이 연설 중 이름을 호명하자, 깜짝 놀라며 미소 짓는 모습이 포착되기도 했죠.

지수, 제니, 로제, 리사가 다 함께 모습을 드러낸 건 지난 9월 월드 투어에 마침표를 찍은 이후 처음입니다. 오랜만에 완전체로 모습을 드러낸 블랙핑크의 모습에 팬들은 반가움을 드러냈습니다. 최근 블랙핑크와 YG엔터테인먼트의 재계약을 두고 기대감이 커져가고 있는데요. 어떤 결과가 나올지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최신기사
- 포토
- Getty Images
추천기사
-
라이프
7년을 견딘 우정의 단단함
2025.03.20by 오기쁨
-
패션 아이템
올여름 결국 신게 될 버켄스탁 5
2025.07.01by 하솔휘, Selene Oliva
-
패션 뉴스
미국 '보그'가 안나 윈투어를 대신할 새로운 편집장을 찾습니다
2025.06.30by 황혜원, Cydney Gasthalter
-
셀러브리티 스타일
스칼렛 요한슨이 보여준 여름 드레스의 매력
2025.07.02by 오기쁨
-
패션 트렌드
이제 개성은 신발로 드러내세요
2025.07.01by 안건호
-
엔터테인먼트
유쾌한 계몽 ‘노무사 노무진’
2025.06.12by 이숙명
인기기사
지금 인기 있는 뷰티 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