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블랙핑크 콘서트에 깜짝 등장한 브루노 마스

2025.07.15

블랙핑크 콘서트에 깜짝 등장한 브루노 마스

여전히 ‘APT.’의 열기는 뜨겁고, 그 중심에는 로제와 브루노 마스가 있죠. 두 사람의 우정 역시 남다릅니다.

@brunomars

블랙핑크 완전체 월드 투어 <DEADLINE>이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미국 로스앤젤레스로 이어졌습니다. 현지 시간으로 13일 소파이 스타디움에서 월드 투어 두 번째 공연이 개최됐는데요, 로제의 솔로 무대가 시작되고 ‘APT.’가 나오기 시작했죠.

노래가 한창 흘러나오던 중, 무대에 반가운 얼굴이 등장했습니다. 로제와 커플 룩을 맞춰 입고 나타난 게스트는 의심의 여지 없이 브루노 마스였어요! 브루노 마스와 로제는 신나게 뛰면서 ‘APT.’를 열창했고 공연장은 열광의 도가니로 변했습니다. 이번 월드 투어에서 ‘APT.’를 두 사람이 함께 부른 건 이날이 처음입니다. 브루노 마스는 이날 단 한 곡을 함께 부르기 위해 무대에 올라 두 사람의 우정이 얼마나 돈독한지 보여줬죠.

@brunomars
@brunomars

지난해 10월 발표한 ‘APT.’는 빌보드 핫 100에서 3위에 올랐고, 빌보드 글로벌 200에서도 12주 동안 1위를 차지했습니다. 지금도 주요 차트 순위권에 머물며 꾸준히 인기를 얻고 있고요. 로제는 브루노 마스와 이 곡을 함께 작업하며 자신을 믿고 작곡 과정을 서두르지 않는 법을 많이 배웠다고 말했습니다.

@brunomars
@brunomars

솔로 활동에 집중하기 위해 약 1년 동안 따로 활동한 블랙핑크는 <DEADLINE> 투어를 위해 다시 뭉쳤습니다. 7월 초 한국 공연을 시작으로 앞으로 6개월간 북미, 아시아, 유럽을 오가며 투어를 이어갑니다. 이번 투어가 진행되는 동안 다시 한번 브루노 마스를 만날 수 있을까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