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터테인먼트

‘브리저튼’ 시즌 4 공개일이 정해졌다

2025.10.14

‘브리저튼’ 시즌 4 공개일이 정해졌다

가면무도회, 계단에서 마주치는 두 남녀, 스치는 손길, 그리고 두 사람이 떠난 자리에 남겨진 장갑 한 짝! 이것만으로도 머릿속에서 드라마의 한 장면이 뚝딱 그려지는데요. 이후에 펼쳐질 일들은 <브리저튼> 시즌 4에서 확인해보도록 하죠.

Netflix

넷플릭스 인기 시리즈 <브리저튼> 시즌 4가 새로운 티저를 공개했습니다. 이번 티저도 역시 강렬한 장면들로 궁금증을 증폭시킵니다. 루크 톰슨이 연기하는 ‘베네딕트’와 하예린이 연기하는 ‘소피’가 브리저튼가의 가면무도회에서 운명적으로 만나는 장면이 담겼죠. 계단에서 서로 스치듯 지나가던 두 사람은 한참 동안 시선을 마주합니다. 순수하고 로맨틱한 장면입니다. 이어 두 사람이 처음으로 함께 춤을 추는 모습도 볼 수 있습니다.

Netflix

<브리저튼>은 매 시즌 주인공 커플이 있습니다. 시즌 4의 주인공은 베네딕트와 소피죠. 지금까지 알려진 바로는 시즌 4는 마치 동화 속 사랑 이야기를 다룬 것처럼 보이지만, 숨겨진 이야기도 많을 겁니다. 지금까지 <브리저튼> 시즌이 늘 그랬던 것처럼요.

Netflix

<브리저튼> 시즌 4는 두 파트로 나누어 공개됩니다. 파트 1은 2026년 1월 29일, 파트 2는 2월 26일 공개됩니다. 다가오는 겨울은 그리 춥지만은 않을 것 같습니다. 베네딕트와 소피의 만남이 꽤 뜨거울 것으로 기대되거든요!

포토
Netflix,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