늘씬한 그녀들의 비밀 식단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그녀의 늘씬한 보디 라인은 다이어터에게 강력한 자극제다. 한 몸매 하는 여자 아이돌의 비결은?

AOA 설현, 민아  

통신사 대리점에 서 있는 실사 광고가 도난당할 정도로 폭발적 인기를 끌고 있는 설현. 휴대폰 광고에서의 그녀의 늘씬한 몸매는 최고!

드디어만났다!! #skt #설현 오늘밤 #11시15분 #한밤의tv연예 본방사수!!!!

A photo posted by 김설현 (@sh_9513) on

과거 60kg에서 47kg까지 감량에는 아침저녁 식단 보고는 물론, 몸무게를 체크하는 소속사 관리가 있었다. 긴장이야 말로 다이어터가 장착해야 할 기본 자세가 아닐까.

같은 걸그룹의 민아는 철저한 샐러드 다이어트로 개미 허리를 만들 수 있었다고.

좔생김

A photo posted by 민아 권 인수타 구램 (@kvwowv) on

 

걸스데이 민아, 소진  

파스타, 슈크림 등 먹는 것을 즐기는 민아의 인스타그램.

#미하마 슈크림! #정복!!!!

A photo posted by @bbang_93 on

일본 공연 때 한국에서 고구마를 가져가기도 했는데, ‘낮에는 마음껏 먹고 저녁엔 고구마만 먹는다’며 다이어트 식단을 공개하기도 했다.

같은 인터뷰 영상에서 소진은 생애 첫 다이어트를 위해 플라잉 요가와 수영으로 인해 근육통에 시달리고 있다고 한다.

https://instagram.com/p/4qdHXORh-e/?taken-by=ssozi_sojin

 

티아라 효민, 은정 

하루 두 끼? 아침 식사는 과일 위주로, 점심은 거르고, 저녁 식사를 7시 이전에 먹는다는 효민. 야구장 시구에서도 잘록한 허리와 늘씬한 다리는 돋보였다.

A photo posted by HyoⓂ️in (@hyominnn) on

https://instagram.com/p/8qMU7ZvKgx/?taken-by=hyominnn

 

은정은 모 방송에서 코코넛 오일을 즐겨 먹는다고 밝혔는데, 실제로 다이어트 효과가 있다고 한다. 한 스푼 꿀꺽 먹거나, 밥을 지을 때, 생과일 주스를 마실 때도 함께 마신다고.

33도. 저기엔 친구에게 줄 선물봉투.

A photo posted by HEJ (@sweetgirlej) 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