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 OST 참여한 지민
통쾌한 액션을 만끽할 수 있는 영화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가 개봉을 앞두고 있습니다. 이번 영화는 목숨을 건 질주를 그려 기대감이 높은데요, 더 반가운 소식이 있습니다. 방탄소년단 멤버 지민이 영화 OST에 참여했습니다.
지민은 한국 아티스트 최초로 <분노의 질주> 시리즈 OST에 참여했습니다. 지민의 목소리를 더한 ‘Angel Pt. 1’이라는 제목의 곡은 코닥 블랙(Kodak Black)과 NLE 초파(NLE Choppa)가 함께 만든 힙합 장르의 메인 테마곡입니다.
지민과 코닥 블랙 외에도 제이크(JVKE), 머니 롱(Muni Long) 등 여러 아티스트가 함께 피처링했습니다. 지민은 오는 18일 공개될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도 직접 출연했습니다.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는 이 시리즈의 10번째 작품입니다. ‘돔(빈 디젤)’과 그의 패밀리 앞에 나타난 운명의 적 ‘단테(제이슨 모모아)’. 과거의 그림자는 돔의 모든 것을 파괴하기 위해 달려옵니다. 단테에 의해 흩어진 패밀리들은 모두 목숨을 걸고 맞서야 하는 함정에 빠지고 말죠. 달리거나 죽거나, 그들의 마지막 질주가 시작됩니다.
오는 17일 전 세계 최초로 국내에서 공개될 <분노의 질주: 라이드 오어 다이>에서 지민의 목소리를 확인하세요.
- 포토
- 강혜원, 유니버설 픽쳐스
추천기사
인기기사
PEOPLE NOW
지금, 보그가 주목하는 인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