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봄날의 뉴진스, 커밍 순!

2024.03.27

by 오기쁨

    봄날의 뉴진스, 커밍 순!

    그룹 뉴진스가 컴백 예고와 함께 일본 데뷔 시동을 걸었습니다. 한 단계 더 큰 세계로 도약하는 뉴진스! 언제쯤 만날 수 있을까요?

    ADOR

    소속사 어도어에 따르면, 뉴진스는 오는 5월 24일과 6월 21일 한국과 일본에서 더블 싱글을 발매합니다. 5월 발매하는 더블 싱글은 타이틀곡 ‘How Sweet’와 수록곡 ‘Bubble Gum’, 그리고 각 곡의 연주곡을 포함해 총 4곡 구성입니다. 특히 뉴진스의 봄을 느낄 수 있는 ‘Bubble Gum’은 4월부터 일본 샴푸 광고 음악과 정보 프로그램 테마 송으로 선공개됩니다.

    6월 발표할 더블 싱글은 ‘Supernatural’과 ‘Right Now’, 그리고 역시 각 곡의 연주곡을 포함해 총 4곡입니다. 더블 싱글을 통해 일본에서 정식 데뷔하고요, 일본 싱글이지만 한국에서도 동시에 만나볼 수 있습니다.

    ADOR

    주목할 만한 소식이 한 가지 더 있습니다. 뉴진스는 더블 싱글 발매에 이어 오는 6월 26일과 27일 일본 도쿄 돔에서 팬 미팅 ‘Bunnies Camp 2024 Tokyo Dome’을 개최합니다. 일본 활동 데뷔를 알리는 쇼케이스 무대이자 일본 팬들을 만날 수 있는 시간이죠. 데뷔 1년 11개월 만에 일본 단독 첫 공연을 도쿄 돔에서 한다는 건 대단한 일이죠.

    ADOR

    뉴진스는 큰 규모로 열리는 팬 미팅에 이어 2025년에는 월드 투어를 진행합니다. 새로운 모습으로 찾아올 뉴진스, 추후 업데이트될 소식도 주목하세요.

    포토
    ADOR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