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젠데이아-톰 홀랜드 커플이 사랑을 표현하는 법

2023.03.21

by 오기쁨

    젠데이아-톰 홀랜드 커플이 사랑을 표현하는 법

    <스파이더맨>이 탄생시킨 할리우드 스타 커플, 톰 홀랜드와 젠데이아 콜먼!

    Marvel Studio

    친구에서 연인으로 발전해 공개 열애 중인 두 사람이 서로에게 얼마나 깊이 빠졌는지 알려주는 사인이 포착됐습니다.

    Getty Images

    젠데이아의 네일 아티스트는 최근 인스타그램에 젠데이아의 손 사진을 올렸는데요. 젠데이아가 낀 반지를 눈여겨봐야 합니다. 반지에는 톰 홀랜드의 이니셜 ‘TH’가 새겨져 있습니다.

    홀랜드의 여친 사랑도 만만치 않습니다. 최근 그의 팬들은 파파라치 사진에서 홀랜드가 뒷주머니에 젠데이아의 이니셜 ‘Z’가 새겨진 바지를 입고 있는 모습을 발견하기도 했죠.

    심지어 바지 하나가 아니라 여러 벌에 새겨져 있었는데요. 처음에 팬들은 특정 브랜드를 나타내는 이니셜이 아닐까 추측했지만, 젠데이아의 ‘Z’가 맞다고 하는군요.

    Instagram @tomholland2013

    서로에게 푹 빠진 두 사람의 모습에 일각에서는 또다시 약혼설을 제기하고 있습니다. 지난해 두 사람이 ‘진지한 미래’를 꿈꾸고 있다며 약혼설과 결혼설이 동시에 불거진 바 있는데요. 당시에는 양측 모두 별다른 말 없이 넘어갔죠. 다만 최근 몇 달 동안 서로를 더 아끼는 모습을 보여줬을 뿐입니다.

    두 사람은 오스카 시상식이 열린 지난 주말, 런던에서 홀랜드의 가족과 함께하는 등 행복한 나날을 보내고 있습니다.

    포토
    Marvel Studio, Twitter, Instagram, Getty Images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