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러브리티 스타일

최고의 만삭 사진을 공개한 리한나

2023.05.19

by 오기쁨

    최고의 만삭 사진을 공개한 리한나

    리한나는 슈퍼스타이자 최고의 엄마이며, 자신의 변화를 즐길 줄 아는 멋진 여성입니다. 리한나는 지난해 태어난 아들 르자(RZA)에 이어 둘째 아이를 임신 중인데요. 르자를 임신했을 당시를 추억하며 그때 찍은 만삭 사진을 공개했습니다.

    자신의 첫 임신을 기념하고, 모성애와 몸이 만들어낸 기적인 르자의 존재를 축복하기 위해 찍은 사진입니다.

    사진 속 리한나는 멀리 바다가 보이는 발코니에서 최소한의 옷과 보디 주얼리만 착용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배 속 아기와 함께 그려내는 D라인은 어떤 옷보다 그녀를 아름다워 보이도록 해주죠.

    리한나는 ‘#tobecontinued’라는 해시태그로 만삭 사진이 계속될 것을 예고했습니다. 아마도 둘째 아이의 만삭 사진이 아닐까 싶군요.

    리한나는 자신에게 일어나는 변화를 기뻐하고 있습니다. 아이가 태어나면서 생긴 가족 구성의 변화, 임신을 한 후 일어난 신체의 변화, 아이를 출산하면서 자신의 커리어에 생긴 변화까지 모두 진정으로 즐기고 있죠.

    리한나는 르자를 가졌을 당시 배를 드러내는 패션을 선보여 많은 화제를 모으기도 했습니다. 단순히 파격적이기만 한 것이 아니라, 힙하기까지 한 스타일이었으니까요. 둘째 아이를 임신한 지금도 ‘엄마’로서 새로운 인생에 대한 그의 도전은 계속되고 있습니다.

    포토
    @badgalriri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