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2026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주인공은 배드 버니!

2025.09.29

2026 슈퍼볼 하프타임 쇼의 주인공은 배드 버니!

전 세계 최대 스포츠 이벤트인 북미 프로 풋볼(NFL) 슈퍼볼(Super Bowl)의 하이라이트는 하프타임 쇼입니다. 1967년 슈퍼볼 1회부터 하프타임 쇼가 존재했지만, 주로 대학 마칭 밴드 중심이었는데요, 1993년 마이클 잭슨이 하프타임 쇼에서 공연을 선보인 후 흐름이 바뀌었죠. 이제 슈퍼볼 하프타임 쇼는 팝 스타라면 누구나 서고 싶어 하는 상징적인 무대입니다. 15분 내외의 짧은 공연이지만, 전 세계 1억 명 이상이 시청하는 만큼 홍보 효과가 어마어마하기 때문입니다.

Getty Images

2026 슈퍼볼 하프타임 쇼 헤드라이너가 마침내 정해졌습니다. NFL에 따르면, 다음 하프타임 무대의 주인공은 배드 버니입니다. 그는 2026년 2월 캘리포니아주 샌타클라라 리바이스 스타디움에서 열리는 2026 슈퍼볼 하프타임 쇼 무대에 오르게 됩니다.

Getty Images

배드 버니는 “(하프타임 쇼는) 나의 사람들, 나의 문화, 우리의 역사에 바치는 것”이라며 멋진 공연을 약속했습니다. 이제 그는 켄드릭 라마, 어셔, 리한나, 위켄드, 비욘세, 마돈나, 케이티 페리, 롤링스톤스, 브루노 마스 등에 이어 NFL 최고의 밤을 꾸미게 됩니다.

NFL 글로벌 이벤트 프로덕션 부문 수석 부사장 존 바커(Jon Barker)는 “배드 버니는 오늘날 음악계를 정의하는 세계적인 에너지와 문화적 활력을 상징합니다. 세계에서 가장 영향력 있고 스트리밍이 많은 아티스트인 그는 장르, 언어, 관객을 연결하는 독보적인 능력을 지녔기에 슈퍼볼 하프타임 무대에 오르기에 매우 적합합니다. 그의 역동적인 퍼포먼스, 창의적인 비전, 팬들과의 깊은 유대감은 이 상징적인 문화적 순간에 우리가 기대하는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확신합니다”라고 말했습니다.

배드 버니는 이번 하프타임 쇼에서 어떤 무대를 선보일까요? 그만의 라틴 팝 세계를 기대해봅니다!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