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아이템

헤일리 비버의 새로운 유니폼, 카고 팬츠!

2022.08.22

by 윤승현

    헤일리 비버의 새로운 유니폼, 카고 팬츠!

    1990년대 슈퍼모델들의 유니폼이라고 하면 떠오르는 이미지가 있죠. 케이트 모스, 나오미 캠벨, 린다 에반젤리스타와 같은 모델이 입은 ‘청바지와 흰 티셔츠’! 이렇게 클래식한 조합도 있지만, 헤일리 비버가 만든 2022년 버전 모델들의 새로운 유니폼도 있습니다.

    @haileybieber

    바로 카고 팬츠입니다. 올여름 유행하는 카고 팬츠의 시작점은 헤일리 비버와 벨라 하디드였죠. 두 사람은 카고 팬츠 특유의 여유롭고 편안한 모습을 잘 연출하는데요. 특히 헤일리 비버에겐 카고 팬츠 스타일링 공식이 있는 것처럼 보입니다. 카고 팬츠와 크롭트 톱, 스니커즈를 함께 매치하는 것. 이 조합은 전체적인 실루엣을 훨씬 더 편안하게 만들죠. 선글라스와 매치하면 조금 더 멋스러운 연출이 가능합니다. <매트릭스>에서 영감을 받은 발렌시아가의 선글라스로 세련된 룩을 선보인 헤일리를 좀 보세요!

    Getty Images.

    @haileybieber

    스니커즈 대신 부츠를 신은 헤일리 비버. @justinbieber

    스니커즈 대신 부츠를 신은 헤일리 비버. @justinbieber

    사진에서처럼 헤일리 비버는 매일같이 새로운 카고 팬츠를 선보이는데요. 가끔 파라슈트 팬츠나 부츠로 변주하는 것을 빼면, 카고 팬츠와 크롭트 톱, 스니커즈라는 세 가지 조합은 늘 지키고 있죠. 카고 팬츠처럼 편한 복장으로 멋을 부리는 건 여간 힘든 일이 아닙니다. 평일처럼 바쁜 스케줄이 있는 휴일이라면, 헤일리 비버의 스타일링을 따라 해보는 건 어떨까요?

    에디터
    윤승현
    포토
    Getty Images, Instagram

    SNS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