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럽 뉴스

사랑이 보이는 순간! 두아 리파-칼럼 터너 커플 모멘트

2025.07.29

사랑이 보이는 순간! 두아 리파-칼럼 터너 커플 모멘트

두아 리파와 칼럼 터너의 로맨스는 조용히 시작되었지만, 지금 가장 뜨겁게 불타오르고 있습니다. 2024년 연인이 된 후 서로에 대한 감정을 숨기지 않은 두 사람은 최근 약혼을 공식적으로 선언했죠. 두아 리파는 영국 <보그>와의 인터뷰에서 “평생 함께할 사람이 나를 잘 안다는 건 정말 기쁜 일이에요!”라고 말했습니다.

@dualipa

아직 결혼 준비를 시작하진 않았지만, 이들이 서로에게 푹 빠져 있다는 사실만은 확실합니다. 상대를 바라보는 눈길에서 사랑이 보일 정도거든요!

@dualipa
@dualipa

두아 리파가 최근 인스타그램에 공개한 사진들만 봐도 알 수 있어요. 저녁 데이트부터 여름휴가, 음악 페스티벌까지 두 사람의 달콤한 순간들이 담겼죠. 두아 리파는 약혼 후 “함께 나이 들고, 새로운 삶을 살고, 어쩌면 영원히 절친이 되기로 한 이 결정은 정말 특별한 감정을 불러일으켜요”라고 고백했습니다.

@dualipa
@dualipa

두아 리파와 칼럼 터너는 단순히 스타 커플이 아닙니다. 할리우드에서도 주목하고 있거든요. 영국 <데일리 메일>에 따르면, 두 사람은 차기 <007> 영화 시리즈에서 중요한 역할을 맡을 확률이 높습니다. 칼럼 터너는 다니엘 크레이그의 뒤를 이을 잠재적 후계자로 주목받고, 두아 리파는 영화의 오리지널 사운드트랙을 부를 가능성이 높아 보입니다. 두 사람은 이미 각자 자신의 역량을 입증한 만큼, 한 영화에서 작업하는 것도 아예 불가능한 시나리오는 아니죠.

@dualipa
@dualipa

하지만 영화 작업을 함께하지 못하더라도, 두 사람의 로맨스는 한 편의 영화 같으니 그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사랑하는 사람의 존재만으로도 인생이 빛날 수 있음을 그들이 보여주고 있거든요.

포토
Instagram

SNS 공유하기